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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의 승산의 법칙(더 나은 구도를 위한 쉬운 요령)

 

The Rule of Odds in Photography (An Easy Trick for Better Compositions)

What is the rule of odds in photography, and how can you use it for amazing results? Learn 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the rule of od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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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자: Rick Ohnsman

사진작가로서 여러분은 이미지에 완벽한 조화를 이루기 위해 다양한 구성 지침을 저글링하는 자신을 종종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규칙을 너무 엄격하게 고수하면 때로는 사진이 예측 가능한 길로 이끌려 사진의 독특한 매력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만큼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사진 무기고 도구인 확률의 법칙이 작용하는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자연스럽게 눈에 더 즐거운 구성을 만들기 위해 피사체를 홀수로 배열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보다 정적인 지침과 달리 승률의 법칙은 구조와 유기적 흐름의 혼합을 제공하여 이미지를 미학적으로 즐겁고 인상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따라서 확률의 법칙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를 사용하여 더 나은 사진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계속 읽어보세요!

이 장면에서 세 개의 튤립을 선택한 것은 매우 목적이 있었습니다. 확률의 법칙을 활용했어요!

사진의 확률의 법칙은 무엇입니까?

승산의 법칙은 가능하다면 구성에 짝수 개의 개체가 아닌 홀수 개의 개체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미지에는 꽃 두 개보다는 세 개가 있어야 하고, 네 개보다는 다섯 명의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왜? 확률의 법칙은 질서를 창조하려는 두뇌의 성향을 활용합니다. 개체 그룹을 볼 때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개체를 쌍으로 그룹화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사진 속 대상이 세 개, 다섯 개, 일곱 개 있을 때, 우리는 쉽게 정리할 수 없는 집단을 갖게 됩니다. 개체 수가 홀수이면 지배적인 개체가 될 수 있습니다. 최소한 시청자는 개별 요소 사이를 이동하면서 이미지를 더 오랫동안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사진에 있어서 승률의 법칙이 지닌 힘입니다. 보는 사람의 두뇌를 조금 더 힘들게 하고 좀 더 길게 보이게 만드는 구도를 만들어냅니다.

세 가지 반복되는 모양은 확률의 법칙을 따릅니다. 줄을 서시면 됩니다…
...또는 이 세 꽃과 같이 암시적인 삼각형을 형성하도록 배열합니다.

3개, 5개 또는 7개의 개체가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한 자리 숫자를 넘어서면 우리는 모든 개체를 그룹으로 취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심지어 홀수인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섯 가지 물체도 확률의 법칙을 따릅니다!

확률의 법칙을 사용하여 구성 만들기

특정 사진 장르는 사진작가에게 사진 구성에 대한 완전한 권한을 부여합니다.

따라서 홀수 개의 피사체가 포함되도록 장면을 배열하고 구성할 수 있습니다.

홀수 개의 주제를 보기 좋게 배열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 이나 삼각형 과 같은 강력한 구성 요소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 실제로 이러한 구성 도구는 선과 패턴을 찾는 작업을 통해 시청자의 두뇌를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

종종 정물화 구성 에서 우리는 주제를 배열하고 무엇을, 어디에, 얼마나 많은 개체를 배치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에서처럼 확률의 법칙을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정물 사진을 설정할 때 포함할 항목과 제외할 항목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랜턴, 장갑 낀 손, 곡괭이가 이 구성의 세 가지 핵심 요소이므로 확률의 법칙을 따릅니다.

물론, 사물의 개수만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컵, 접시, 스푼은 기분 좋은 구성을 만들 수 있지만, 컵, 접시, 드라이버는 확률의 법칙을 따르더라도 보는 사람을 당황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자연스러운 쌍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내가 장미 세 송이가 달린 꽃줄기를 선택한 것은 우연이 아니었다. 그리고 이 밝은 색으로 칠해진 정물화에서 바이올린, 악보, 꽃이라는 세 가지 물체를 주목해 보세요.

꽃은 확률의 법칙을 활용하는 데 훌륭한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장면의 꽃을 직접 배열하는 경우 짝수보다는 3~5개의 그룹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자연 속에서 꽃을 촬영하는 경우 홀수 개의 피사체를 포함하도록 사진 구도를 잡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꽃을 복제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이 세 개의 꽃만 포함하도록 장면의 구도를 잡는 문제였습니다.
이번 경우에는 나뭇잎 세 장만 포함하도록 사진 구도를 잡았습니다.
이 세 줄기 나무는 확률 주제의 완벽한 규칙이었습니다.

다른 과목에 대한 확률의 법칙

자연 속에서 풍경을 촬영할 때 일반적으로 피사체 주위를 이동할 수 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대신, 장면을 탐색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사진의 확률 법칙을 활용하는 구도를 찾으세요.

야외에서 촬영할 때 산봉우리, 나무, 바위, 구름 등 홀수 개의 주요 물체로 구성을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사후 처리 중에도 규칙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3개가 아닌 4개의 요소가 있는 경우 아래 이미지에서처럼 언제든지 하나를 복제 할 수 있습니다.

세 개의 기둥은 이 승산 규칙에 잘 맞았지만 네 마리의 새가 앞쪽 기둥에 있었습니다. 괜찮아요; 하나만 복제하세요! 4개보다 3개가 낫다는 데 동의하시나요?

현장에서 작성하든 컴퓨터에서 편집하든 일반적으로 규칙이 계속 적용됩니다. 홀수의 개체가 있으면 더 강한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이 울타리에는 갈매기 한 떼가 앉아 있었는데, 이 세 마리만 잘라내면 확률의 법칙을 따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장면은 주로 물에 비친 멋진 모습을 촬영했지만, 기러기 세 마리가 확률의 법칙을 활용하여 스토리를 강화했습니다.
3~5개? 맨 위 사진이 원본 구도였습니다. 6개의 암석이 있지만 그 중 2개가 밀접하게 그룹화되어 있으므로 5개의 물체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내 생각에는 바위가 3개만 있는 크롭 버전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풍경 사진과 같이 물체를 이동할 수 없는 경우에도 확률의 법칙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샷을 구성할 때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오른쪽의 더 간단한 사진에는 개체가 세 개만 있습니다. 4개로 왼쪽에 있는 샷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건축 사진도 마찬가지다. 여기서는 5줄 반복이 잘 작동합니다.
우리는 스포츠 경기에서 1위, 2위, 3위 승자가 나오는 것에 익숙합니다. 따라서 승률의 법칙은 구성을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원본 장면에는 6명의 카약 경주자가 포함되었습니다. 개수를 5개로 낮추기 위해 하나를 복제했습니다.

규칙의 예외

한동안 사진을 찍다 보면 모든 종류의 "규칙"( 삼등분 법칙 , 상호 법칙 , 왼쪽에서 오른쪽 법칙, 기타 모든 구성 및 카메라 작동 규칙)을 듣게 될 것입니다.

물론 규칙에는 항상 예외가 있습니다. 그리고 더 나은 구성을 위해 규칙을 깨는 것이 좋은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언제 확률의 법칙을 깨뜨려야 할까요?

첫째,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항상 규칙을 고수해서는 안 됩니다. 커플을 촬영하는 경우 제3자를 두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사실 이는 "확률"의 법칙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할 것입니다).

물론, 그 부부가 아이를 낳는다면 좋습니다. 세 명으로 구성된 그룹은 확률 구성에 대한 좋은 규칙을 만들 것입니다. 그런 다음 부부가 또 다른 아이를 갖게 된다면 확률의 법칙에 따라 포즈를 취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확률의 법칙을 깨뜨릴 수 있는 또 다른 시간이 있습니다. 러시모어 산의 사진을 찍는 경우입니다. 확률의 법칙을 따르기 위해 누구를 제외할 것인가?

그러므로 승산의 법칙은 삼등분의 법칙과 같아야 합니다. 구도를 향상시키는 데 효과가 있을 때 사용하세요. 하지만 피사체가 사용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제약을 느끼지 마세요.

다섯 명이라는 그룹이 운이 좋았을 뿐인데, 숏 구성에 도움이 됐다.
삼중 위협. 우연히 이 그룹에 세 사람이 있었는데, 내가 논쟁을 벌이게 될 사람은 누구였습니까?

이상한 것

아마도 당신은 세서미 스트리트(Sesame Street)에서 "이것들 중 하나는 다른 것과 같지 않다"라는 노래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는 쇼가 아이들에게 관찰적 사고를 가르치기 위해 사용하는 작은 게임입니다.

글쎄요, 시청자의 마음으로 비슷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의 내용이 이상하거나 다르거나 제자리에 있지 않거나 일치하지 않는 장면과 구도를 찾아보세요.

 

그러한 이미지는 강력할 수 있습니다. 이는 보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아 이상한 물체에 주의를 끌고 보는 사람이 사진을 좀 더 오래 바라보게 만듭니다.

다음 중 다른 것들과 같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비순응 트리는 더 흥미로운 이미지를 만듭니다.

"이상한 일" 이미지의 힘이 사진 속 물체의 수와 관련이 있습니까?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확률의 법칙에 대한 표준 정의를 따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는 강력한 기술이자 시청자의 관심을 끄는 매력적인 사진을 만드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 장면에서 당신의 눈은 즉시 어디로 가나요? 네, 고백하건대 꽃 하나를 핑크색으로 칠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점은 이상한 꽃이 즉시 관심의 초점이 된다는 것입니다.

사진의 확률의 법칙: 최종 단어

누군가 당신의 사진이 이상하다고 말하면 칭찬으로 받아들이십시오!

진지하게, 그들은 그렇게 말할 것 같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진에서 확률의 법칙을 수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가방에 또 다른 트릭이 있을 것입니다.

정사각형인 것이 멋스러울 뿐만 아니라, 이상한 것도 멋집니다!

이제 당신에게:

확률의 법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작곡에 사용해 보시겠어요? 당신이 자랑스러워하는 사진 승률의 법칙이 있나요? 아래 댓글로 여러분의 생각과 이미지를 공유해 주세요!

확률의 법칙은 무엇입니까?

승산의 법칙에 따르면 사진 속 개체의 홀수(3,5,7 등)는 짝수 개의 개체보다 보는 사람의 관심을 더 끌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사진에서 확률의 법칙이 가장 쉽게 사용됩니까?

아마도 정물 사진에서는 사진 속 개체 수와 배열 방식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풍경 사진에 확률의 법칙을 사용할 수 있나요?

예, 종종 그럴 수 있습니다! 장면에서 개체를 이동할 수 없는 경우에도 이미지를 주의 깊게 구성하고 프레임을 지정하여 홀수의 개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편집 시 이미지를 자르거나 개체를 추가/제거하여 홀수의 피사체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홀수 아웃(odd one out)' 작곡 방식은 무엇인가요?

좋은 기술은 표준을 깨거나 사진의 나머지 부분과 다르기 때문에 "눈에 띄는" 항목을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물체는 즉시 보는 사람의 시선을 끌고 사진의 초점이 됩니다. 노란색 들판에 있는 붉은 꽃, 숟가락이 줄지어 있는 포크, 그리고 11개의 계란 상자에 있는 새끼 병아리를 생각해 보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팁 및 튜토리얼 카테고리 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세요.

릭 온스만

사진은 단순한 취미가 아니라 모험입니다! 사진은 내 개인적인 비전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70년대부터 필름 SLR과 차고 암실, 4×5 뷰 카메라를 사용한 대학 작업, Kodachrome 슬라이드를 거쳐 디지털 시대에 이르기까지 저는 45년 넘게 사진을 추구해 왔습니다. 보이시 카메라 클럽의 열정적인 회원인 저는 이러한 공통된 열정을 공유하고 있으며 신입 회원을 가르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500px 및 인스타그램 에서 내 작업을 확인하세요 .

사진의 승산의 법칙(더 나은 구도를 위한 쉬운 요령)

 

The Rule of Odds in Photography (An Easy Trick for Better Compositions)

What is the rule of odds in photography, and how can you use it for amazing results? Learn 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the rule of od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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