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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 카메라 플래시 작업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

 

 

게시물 작성자: 지나 밀리시아

저는 사진 경력의 처음 3년을 오프 카메라 플래시 사용을 피하면서 보냈습니다.

왜요?

그 이면의 개념과 과학에 대해 머리를 감쌀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자연광 사진가야.” 또는 “나는 플래시 사진의 미학이 정말 싫다.”와 같은 말로 내 어려움을 은폐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국 마지못해! – 내 첫 Nikon을 위해 플래시에 투자했습니다. 이것이 90년대, 디지털 이전, 자동 초점 이전, TTL 이전이었습니다. 플래시 위에 있는 차트를 통해 얼마나 많은 전력을 사용할지 계산해야 했습니다.

플래시가 필요한 모든 사진 촬영에 앞서 나체로 촬영에 임하는 것에 대한 불안한 꿈으로 가득 찬 잠 못 이루는 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플래시를 사용해야 한다는 생각은 나에게 경미하거나 중간 정도의 완하제 효과를 주었습니다.

운 좋게도 그 시절은 이미 지났고 카메라 밖에서 플래시를 촬영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오프 카메라 스피드라이트를 사용하여 인물 사진 을 촬영하는 빠르고 쉬운 단계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

장비 필수품

오프 카메라 플래시를 사용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1. 스피드라이트

나는 여행 중이고 빛, 휴대용 플래시가 필요할 때,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위치에서 작업할 때 또는 스튜디오 플래시 가 너무 강력하거나 비좁은 작고 제한된 위치에서 작업할 때 가장 자주 스피드라이트를 사용합니다.

나는 두 개의 캐논 스피드라이트 로 작업한다 . 몇 달러를 절약하려는 경우 훌륭한 대안은 Yongnuo YN560 IV 입니다. 캐논의 스피드라이트나 니콘의 ​​SB 스피드라이트 시리즈 와 매우 흡사한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원격 트리거

원격 트리거를 사용하면 카메라에 장착되어 있지 않을 때 스피드라이트를 켤 수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것은 오프 카메라 플래시를 사용할 때 필수적입니다.

카메라 밖에서 스피드라이트를 발사하는 가장 저렴하고 안정적인 방법은 동기화 코드 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 기본적으로 긴 케이블을 통해 스피드라이트를 카메라에 연결합니다.

케이블 사용의 단점은 플래시에서 멀어질 수 있는 거리가 줄어들고 걸려 넘어질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나는 여전히 내 키트에 몇 개의 여분의 동기화 케이블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격 트리거가 때때로 실패하고 동기화 코드가 몇 번 저를 구해주었습니다.

 

오프 카메라 플래시를 발사하는 다음 옵션은 저렴한 적외선 트리거입니다. 이들은 원격으로 플래시를 끄는 역할을 하지만 밝은 햇빛에 민감하고 긴급 차량 및 지게차의 경고등과 같은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경고 없이 꺼질 수 있습니다. 30달러짜리 트리거 세트로 시작 하여 지난 8년 동안 사용하고 있는 PocketWizards 로 거래하기 전에 몇 년 동안 사용했습니다.

3. 라이트 스탠드

스피드라이트는 공중에 뜨지 않습니다. 즉, 이를 지탱할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이제 오프카메라에서 스피드라이트를 장착할 때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먼저 라이트 스탠드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조명 스탠드의 가격은 제조사와 구성에 따라 $20에서 $200 이상입니다.
  2. 둘째, GorillaPod 를 사용 하여 스피드라이트를 문에 장착하거나 모델 근처의 물건 위에 놓을 수 있습니다.
  3. 셋째, 스피드라이트를 익스텐션 폴(또는 모노포드 )에 장착하고 누군가가 모델 위에 라이트를 잡도록 할 수 있습니다. 촬영할 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고 내 촬영을 방해하는 조명 스탠드가 없다는 의미이기도 하기 때문에 이 작업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4. 라이트 셰이퍼

스피드라이트를 베어 광원으로 사용하면 강한 햇빛과 유사한 매우 단단한 스타일의 조명이 생성됩니다. 이것은 특정 상황에서 멋지게 보이지만 중소 소프트박스 로 광원을 부드럽게 제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 이것은 훨씬 더 부드럽고, 더 아첨하며, 더 사실적으로 보이는 광원을 만듭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소프트박스는 LumiQuest Mini Softbox 입니다. 벨크로로 스피드라이트에 부착하고 납작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5. 핫슈가 달린 카메라

마지막으로 수동 모드 에서 작동하는 카메라가 필요 합니다 . 핫슈도 있어야 합니다.

"핫슈"는 외부 플래시 또는 무선 트리거가 들어가는 카메라 상단의 정사각형 금속입니다.

오프 카메라 플래시로 작업

오프 카메라 플래시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나면 환경에 관계없이 멋진 인물 사진에는 인공 조명이 필요하다는 것을 믿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더 적은 것은 게으르거나 프로답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종종 인물 사진 촬영에 두세 개의 조명을 추가했습니다. 자연광으로 촬영할 때 속임수인 줄 알고 죄책감을 느꼈습니다.

다행히 나는 그런 생각을 극복했다. 지금 알고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훌륭한 조명을 찾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학습된 기술이며 인물 사진에서 필 플래시를 사용할 때를 아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요즘은 인물 촬영을 할 때마다 항상 좋은 자연광을 먼저 사용할 기회를 찾습니다. 인물 사진에 가장 아름답고 아첨하는 조명이므로 고장나지 않았다면 고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자연광이 그저 괜찮거나 심지어 끔찍할 때가 많습니다. 때로는 인물 사진에 사용 가능한 조명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분위기나 드라마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역광이 심한 이미지를 조명하기 위해 오프 카메라 플래시를 사용하는 방법의 예입니다. 제 목표는 자연스럽게 조명이 들어오는 장면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이 기술은 오프 카메라 필 플래시가 필요한 모든 인물 사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사진(A)에서 제 모델이 역광이 심해서 실루엣은 훌륭하지만 인물 사진은 그렇게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샷(B)의 경우 ISO를 높여 조명을 수정하려고 했습니다. ISO 를 높여 배경을 과도하게 노출시키고 오토바이에 더 많은 디테일을 제공했지만 모델의 피부 톤은 평평하고 칙칙하며 노출 부족으로 남겼습니다. 또한 그림자에 추가 노이즈를 추가했습니다. 이 단계에서 반사판을 사용하여 빛을 모델에 반사시켜 더 나은 피부 톤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사진(C)에는 온카메라 플래시를 사용했습니다. 내 예에서 볼 수 있듯이 Canon 스피드 라이트는 200mm 렌즈를 사용하여 약 5미터(16피트) 떨어져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내 모델을 조명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인물 사진에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은 피사체가 부자연스러워 보이고 평평해 보이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반면에 오프 카메라 플래시를 사용하면 모델에 비추는 빛의 방향과 양을 제어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모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프 카메라 플래시 설정으로 이어집니다.

다음은 내 설정의 조감도입니다.

내 스피드라이트는 모델에서 약 1미터(3피트) 떨어진 곳에 위치했습니다. 모델을 옆에서 비추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싶어서 45도 각도로 설정했습니다.

배경의 모든 세부 사항을 흐리게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200mm의 초점 거리로 설정된 70-200mm 줌 렌즈로 작업하고 있었습니다.

내 카메라는 내 모델에서 약 6미터(20피트) 떨어져 있었습니다.

내 ISO는 100으로 설정되었고 조리개 는 f/4로 설정되었습니다. 저는 f/2.8에서 활짝 열리지 않고 f/4에서 작업했습니다. 왜냐하면 그 거리와 극한의 조명 조건에서 f/2.8에서 눈을 선명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기어 설정

스피드라이트 및 라디오 슬레이브 설정.

이 오토바이 모델 촬영을 위해 어댑터를 통해 내 스피드라이트를 조명 스탠드에 장착하고 작은 LumiQuest Softbox를 사용하여 조명을 부드럽게 만들고 모양을 만들었습니다.

스피드라이트의 플래시 출력을 수동으로 조정하려면 먼저 기본 설정인 TTL에서 M (수동 모드)으로 설정을 전환하십시오. 다음 설정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 먼저, 완전한 햇빛 아래에서 촬영하고 f/16 이상의 조리개가 필요한 경우 1/1(전체)의 전원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 f/2.8 또는 f/4로 촬영하는 경우 약 1/16-1/32 배율에서 시작합니다.

위의 다이어그램은 Canon의 580EX II 스피드라이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다른 플래시의 경우 전원을 늘리고 줄이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설명서를 확인하십시오. 매우 유사해야 합니다.

이제 플래시 전원을 설정하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 1/32 배율로 설정된 플래시는 노출 부족이고 피부 톤이 흐릿하게 보이며 검정색에는 디테일이 없습니다.
  • 1/16 배율로 설정된 플래시가 더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 1/8 배율로 설정한 플래시가 좋아 보이지만 저는 약간 밝은 피부를 선호합니다.
  • 1/4 배율로 설정된 플래시는 내가 원하는 모양에 대한 올바른 판독값입니다.
  • ½ 배율로 설정된 플래시는 피부 톤이 약간 과다하게 노출되어 매우 아첨하는 빛을 생성하므로 많은 인물 사진에 적합합니다.
  • 최대 출력으로 설정된 플래시는 노출 과다입니다. 피부 톤에 디테일이 거의 없고 검정이 너무 밝습니다(회색).
 

오프 카메라 플래시로 이 장면에 조명을 비추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

이제 플래시를 설정하는 방법과 적절한 노출을 결정하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오토바이 사진 촬영을 진행하겠습니다.

나는 어떻게 좋은 최종 결과를 얻었습니까?

단계별 프로세스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내 주변 판독 값은 ISO 100에서 1/125s에서 f/4였습니다.
  1. 플래시 없이 배경에 대한 올바른 노출을 결정하기 위해 주변을 읽습니다. 이 경우 내 주변 판독값은 1/125s 및 ISO 100에서 f/4였습니다. 이 노출은 전체 촬영에 대해 설정되었습니다.
  2. 플래시를 추가하면 샷이 향상되거나 저하되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이 경우 대답은 확실한 예입니다. 그러면 샷이 향상됩니다.
  3. 플래시를 가져와 위의 다이어그램에 따라 설정합니다.
  4. 최상의 플래시 파워 설정을 알아내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조도계 를 사용하는 것 입니다. (조도계가 없더라도 오프 카메라 플래시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노출을 계산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저는 조도계가 좋은 인물 사진에 필수적인 도구라고 믿고, 나는 집 없이는 절대 집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조도계를 사용하면 가장 정확한 판독값을 얻게 되며 조명이 쉬워집니다. 위의 다이어그램에 따라 조명을 설정하고 1/32의 전력 설정에서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전력을 조금씩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1/32, 1/16, 1/8, 1/4 등).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5. 밝기 측정기를 비동기로 설정하고 측정기 측면에 있는 버튼을 누릅니다. 동기화되지 않은 버튼이 깜박거리며 준비가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조수가 없으면 카메라에서 라디오 슬레이브를 가져와서 플래시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하여 판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사체의 얼굴 앞에서 미터를 잡고 센서 돔이 카메라를 향하도록 합니다.
  6. 주변 설정보다 반 스톱에서 1스톱이 될 때까지 빛의 양을 계속 늘리거나 줄이십시오.
  7. 그림자 디테일이 많이 포함된 깨끗하고 아름다운 스타일의 사진을 원하면 필 플래시를 한 스톱 추가하고 주변 측정기 설정에서 촬영하십시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인내심 있는 친구, 가족, 애완동물과 함께 연습할 것을 강력히 촉구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자신감을 키우고 장비에 대해 제대로 알 수 있습니다.

제 최종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글라우코 주니어 솔레리. Glow Studios 의 베스파 의례 .

다른 배경이 보이시나요? 작년에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Photoshop을 사용하여 두 이미지를 병합 했습니다 .

오프 카메라 플래시 작업: 결론

이제 이 기사를 마쳤으므로 오프 카메라 플래시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준비가 되셨을 것입니다!

따라서 올바른 장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내 절차를 주의 깊게 따르십시오.

놀라운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오프 카메라 플래시로 작업한 경험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그것을 시도 했습니까? 그것이 당신을 위협합니까? 아래 댓글에 여러분의 생각을 공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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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 밀리시아

25년 이상 전문 사진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왕족, 억만장자, A급 유명인사 등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들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종종 세계를 여행하는 Gina는 사진 워크샵과 개인 멘토링 세션도 운영합니다. "Portrait and Post Production Essentials"에서 그녀의 무료 전자책에 등록하고 여기 에서 그녀의 더 많은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 iTunes 에서 그녀의 팟캐스트 "그래서 당신은 사진가가 되고 싶습니다"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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